
CEO’s MESSAGE
대표이사 인사말 페이지
간편함과 세심함,
고객 중심 솔루션 리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창업을 시작했습니다.
C E O
MESSAGE
안녕하세요!
삐삐의 대표 강석효 입니다.
저는 1995년에 태어나, 누구보다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새로운 도전과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찾는 걸 좋아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창업을 시작했습니다.
삐삐를 시작한 이유는 단순합니다.
“고객이 인터넷·통신 서비스를 더 쉽고, 더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면 좋겠다.”
이 작은 생각에서 출발해 지금의 삐삐가 만들어졌습니다.
AI가 일상이 되고,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저는 젊은 세대로서 새로운 시각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IT·통신 분야에 꾸준히 도전해 왔습니다.
특히 인터넷 가입 플랫폼 및 AI 기반 서비스에 집중하여,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APP 으로 편리함과 1인 개인 관리를 도와드릴 수 있는 첫 목표입니다.
아직 까지 폰팔이 라는 안좋은 인식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 고객님께 합당하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만큼의 가치를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와 우리 팀은 늘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형식적인 말보다는 실제로 편리함을 주고,
거창한 비전보다는 당장 쓸모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그게 바로 삐삐가 지향하는 방향입니다.
대표 강 석 효

삐삐를 대표하는 :
C E O : 강석효
C E O : 강창재
대표이사 : 함께 하실 이사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표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이야기
책임
유의미한 가치를
제공하려는 깊은 책임감
우리 회사의 핵심에는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과 사회에 유의미한 가치를 제공하려는 깊은 책임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우리는 유연하게 대응하며, 미래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고민합니다. 단순한 성장이 아닌, 지속 가능하고 영향력 있는 성장을 통해 업계와 함께 발전해 나가고자 합니다.
미래
새로운 방식으로
다음 세대의 기준을 정의
우리는 단순히 현재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기술과 데이터, 사람을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다음 세대의 기준을 정의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 가능한 혁신을 실현하며, 사회와 고객, 그리고 우리의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그려나가겠습니다.
철학
단기적인 성과보다
장기적인 신뢰
모든 조직은 철학으로 움직입니다. 우리는 ‘정직’, ‘개방’, ‘책임’이라는 세 가지 원칙을 중심에 두고 운영합니다. 내부적으로는 수평적 소통과 자율을 장려하고, 외부적으로는 고객과의 약속을 끝까지 지키는 신뢰 중심의 운영을 실천합니다. 이 모든 과정은 단기적인 성과보다 장기적인 신뢰를 쌓기 위함입니다.
평균 답변율
거래 성사율
이탈율










